뉴스레터

언어 가치를 키우는 파트너

뉴스레터 게시판
2015년 하반기 행사: G-STAR, 사무실 이전, 송년회, 소프트웨어 세계화 강연
  2016-01-27
목록
2015년 하반기에는 GSTAR 2015 및 글로벌웨이 사무실 이전, 소프트웨어 세계화 강연(발표자: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의 클라우드 국제화 부서 소속의 박미라 님) 등 다양한 행사가 있었습니다.

2015년 G-STAR

Sales Manager: 조중호 팀장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지스타 2016에 부스를 열고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매해 좀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자'라는 목표로 전년보다 2배 이상 큰 부스를 꾸렸으며 바쁜 걸음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넓은 휴식 공간도 제공했습니다. 소규모이기는 했지만 'Wordbee'와 공동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이전보다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펼쳤습니다. 여러 개발사 및 퍼블리셔가 많은 관심을 보여준 덕분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2016년에도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글로벌웨이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G-STAR 부스


소프트웨어 세계화 강연

Content Manager 권재성
우리의 주요 고객사인 MS의 현지화 프로세스와 세계적인 현지화 경향이나 이슈에 대해 들을 수 있어 유용했습니다. 더욱이 강연자가 우리 그룹에서 담당하는 MS 제품의 현지화팀에 있는 분이라서 더욱 집중해서 들었던 것 같습니다.


2015년 송년회

Content Manager 권재성
사내 카페테리아에서 작은 규모로 진행한 송년회였지만, 그만큼 동료 사원과 가까이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준비된 케이터링 음식도 정말 맛있었고, 무엇보다도 우리 그룹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올해의 팀 상을 받아서 기뻤습니다.

송년회




Content Manager 조소현
선정릉역으로 회사를 이전하고 처음으로 맞이한 송년회에는 특별하게 출장 뷔페가 마련되었습니다.
직원들의 휴게 공간인 10층 카페테리아에서 시작된 송년회는 대표님의 송년사를 시작으로 올해의 팀, 올해의 직원을 선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해의 그룹을 1그룹이 수상하지 못한 아쉬움을 뒤로하고 올해의 매니저 상과 직원상을 우리 그룹에서 모두 수상하게 되어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송년회를 즐겼습니다. 직원들이 삼삼오오 모여 저녁 식사를 하며 지난 2015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2016년의 파이팅을 다짐하며 즐겁게 2015년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글로벌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