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언어 가치를 키우는 파트너

뉴스레터 게시판
2014년 글로벌웨이 송년회
  2015-02-27
목록
 2014년 송년회


어느덧 2015년의 2월이 지나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곧 찾아올 봄을 준비할 겸 지난 2014년 겨울에 진행된 글로벌웨이 송년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14년 송년회에서는 코스 요리를 맛보고 딱지치기, 빙고, 팀별 그림 그리기, 문자 릴레이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많은 분들이 상품을 타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송년회


Content Manager 이은정
입사 후 두 번째로 맞이한 2014년 송년회는 작년과는 사뭇 달랐습니다. 일단 장소도 뷔페나 일반 식당이 아닌 코스 요리가 나오는 멋진 곳이었고, 마련된 게임도 새로운 진행자를 투입해 신선함을 더 했습니다.
코스 요리 중간에 진행된 딱지치기 게임은 바깥의 추운 날씨도 날려버릴 만큼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끝도 없이 계속되던 딱지치기는 관리팀의 선견지명으로 가져온 해적룰렛게임이 아니었으면 영영 끝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딱지치기 외에도 빙고와 같은 다양한 게임과 풍성한 상품 등 이번 송년회는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알차게 준비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작년도 송년회도 즐거웠지만, 이번 송년회는 웃음이 절로 나오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신입사원이라 약간은 긴장하며 참여했던 첫 번째 송년회, 그리고 친해진 회사 사람들과 함께해 더욱 재미있어진 두 번째 송년회. 2015년 송년회에는 더 큰 재미를 기대해도 될까요?

단체 사진


Content Manager 황미진
2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진행된 이번 송년회는 작년의 뷔페와는 달리 시간 간격을 두고 제공되는 맛있는 음식을 가만히 자리에 앉아 즐기며 사람들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행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송년회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새로 등장했던 2부에서 열린 게임과 선물 추첨 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다양한 상품이 걸린 게임에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그 시간을 함께 즐기면서도 팀별 대항이 있을 때는 모두 집중하며 최고의 팀워크들을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특히 밖으로 이동하여 딱지치기 게임을 할 때 분위기가 절정에 다다랐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사무실을 벗어나 함께한 자리에서 맛있는 음식과 재미있는 게임을 다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참 신선하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시상식


Content Manager 이성용
2014년 12월 23일 오후 6시 30분을 조금 넘은 시각,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한 우아한 레스토랑 비노테라스에서 2014년 글로벌웨이 송년회가 진행되었습니다. 1부, 2부로 나누어진 이번 송년회에서는 선물 교환, 송년사, 시상식, 저녁 식사 시간에 이어 여러 가지 게임과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모든 동료분이 너무나도 즐겁게 그리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웃음이 끊일 새가 없었습니다. 특히 딱지치기 같은 게임은 시간과 나이를 초월한 국민 게임임을 다시 한 번 실감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게 너무 과분한 상인 최우수 사원 상까지 받게 되어 특히 잊지 못할 자리가 되었습니다. 2015년 송년회, 벌써 기대가 됩니다.